자동매매 프로그램 버전 1 완료
자동매매 프로그램 지금까지 베타 0버전이였으나, 앞으로
version 1. 부터 시작 할 예정이다.
자동매매로 수익화 한다는 부분이 아직 자신은 없으나, 지금까지 매매하고 업그레이드 했던 부분을을 다 종합해 보면,
이 정도로 해도 수익이 안나면, 접어야지 라는 맘이 들게 됐다.
사실 큰 기능 2~3가지 정도 업그레이드 더 해야하지만, 코어 부분에 있어서 나름대로 손을 많이 봤다.
뭐랄까 여려 종목을 상대하려면, 충분한 씨드가 필요하다.
누군가는 한 종목만 하면 되지않겠냐라고 하겠지만, 그렇게 되면, 시간과 돈의 흐름을 파악하기가 어렵다.
물런 그 부분도, 처리 할 수 있지만, 전 종목을 매매한다는 전제가 깔려있고, 그렇게 해야 골고루 다 처리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A코인에서 B코인으로 자금이 이동했는데, A코인만 있었고 B코인이 없엇으면, 확률상 50%지만, 아예 못먹을수있다.
그래서 나는 A코인 B코인 50%씩 담는 방식으로 수익은 줄지만, 확률상 으로, 높이는 선택을 했다.
A먹고 바로 B가면 되지않냐 하지만, C로 갈수도 있고, 나는 모른다. 그들의 계좌까지 추적하고 있진않다.
좌우지간 기본 코어는 완성된거같다. 다만 아직 씨드가 부족한것 같다. 천만원으로 원화 마켓
업빗 2월23일 기준 113개에 대해서 커버하기는 역부족이다.
1억정도 넣고 돌려보고 싶지만, 돈이없네 대출이라도 받을수있으면, 다 현금으로 받아서 넣고싶다.
자신있냐 라는 질문에는 할만하다. 라고 판단된다.
가장 큰 변수 빔, 위믹스 갭하락 같은 것을 제외하고, 정상적인 시스템 범위안에서는, 할 수 있다.
거시적인 관점에서 터치좀 하고, 조정 부분을 몇개 더하면, 마무리 될것이다.
이제는 프로그램 이름도 정하고 싶다.
너의 탄생을 알리고 싶다. 외부 공개 및 판매는 아직은 생각이 없다. 그렇게 준비된것도 아니지만, 2버전이상 되야 할 이야기라
그 부분은 아직 아닌거 같다. 일단 장 좋을때 수익으로 기쁨을 맛보고 싶다.
202년 11월에 시작한 프로젝트가 어느덧 4개월이 됐고, 프로그램 매매는 이제 2개월 차가 되어가는거 같다.
잘해서 천에서 억까지 ㄱㅈㅇ
셀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