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가이드
전설적인 트레이더가 되는 곳

코인가이드 - 자동매매

이제는 음성인식스위치가 필요한 시대
음성인식스위치란?음성인식 스위치는 음성으로 입력된 명령을 컴퓨터나 기타 전자기기에서 인식하여 동작하게 하는 …
암호화폐 자동매매란? (초보분들을 위한)
암호화폐 자동매매는 암호화폐 거래에서 사용하는 자동화 방식이며, 시장 상황과 개인의 거래 목표를 고려하여…
자동매매 프로그램 버전 1 완료
자동매매 프로그램 지금까지 베타 0버전이였으나, 앞으로 version 1. 부터 시작 할 예정이다. …
1천만원으로 1억만…
1천만원으로 1억만들기 복리 계산 ( 몇 번을 몇 퍼센트씩 먹어야 할까? )
천만원으로 억만들기 위해서 몇번의 기회를 잡아야하는지 표로 만들어 보았다. 1천만원으로 15%씩 먹는다…
업비트 자동매매 제외 종목 선정하기
지금 현재기준 업비트 원화 마켓에는 113개 종목이 있다. 지금까지 매매 돌려 본결과 매집 효과를 보…
자동매매 실패 복기 ( 3가지 요인 )
실패 복기 해보면 크게 3가지 진단됨 1. 프로그램 매수매도 참여하지 않기 ( 실패 요인 1 ) 2.…
역시나 비중조절 실패... 어렵넴
비중조절 실패해서 4~5%하락을 못버티고 시드 구멍이 났음.. 약 손절이라도 해서 비중 확보 하는게 필…
비중 조절 실패.. 한정된 자원을 효율적으로 쓰자
자동매매는 물탈때 시드가 많을 수록 유리한 것 같음 비중 조절 실패하면 크게 손실 날 수 도있음 더 많이…
주말 동안 매매 생각 정리
주저리 길게 적을 내용은 없고, 요약하면 말도 안되는 펌핑질 넘쳐났음 10시경쯤 떡락와서 다…
돌림 펌핑 먹기 시나리오 1
제한 적인 시드로 불릴 수 있는 방법 고민중 긴 음봉 발생하면 전체 종목을 매수한다. 매집하면서 …
원금회복되었다. 풀시드 7% 상승
오늘 오전에 원금 회복된 것을 확인했다. 파월이 등장하니 미장 -2% 마감하니 떡상.. 재미있는 세상이…
자동매매 프로그램 제작기 Ep.05 - 인덱스 형식으로 포트폴리오 구성해보자
이번에 조정 느끼면서 전체적으로 -4-15%까지 내려온거 같다. 중국코인이 네오,트론, 이런것들은 잘 내…
손실 발생해도 켜두는 이유
손실 발생해도 켜두는 이유 비트 상황에 따른 알트장세 하루정도 데이터 보려고하는 것임 장 상황에 …
자동매매 프로그램 제작기 Ep.04 - 2일차 호가창 문제
호가창 문제가 계속 발생하고 있다. 단위가 바뀔때 마다 채크하고, 시스템이 인식해야하는데 이전 구…
자동매매 프로그램 제작기 Ep.03 - 실행 1일차
시스템을 손보고, 자동매매를 가동했다. 수익기록이 필요할텐데, 아직 캡쳐나 기타 등등은 못햇다. …
프로필 이미지
전설적인 트레이더가 되는 곳
코인가이드 © coinguide.kr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modoo.io